공지사항 & 보도자료

[공지사항] 반석종합건설 이철수 대표 GOODTV 능력의 기도(262회) 방송 내용(기쁨의 교회 새성전 건축 시공)

2017.12.05 14:31

반석종합건설

조회 수2486

지난 12월 4일 GOODTV 능력의 기도(262회)에서 반석종합건설이 시공을 맡고 있는 기쁨비전센타에 대한 이종선 목사의 간증 내용이 방송되었다.
기쁨의 교회 기쁨비전센타 건축 현장에서 신미라 목사(중앙명성교회)가 진행한 본 방송에는 기쁨의 교회 담임목사인 이종선 목사와 반석종합건설 대표인 이철수 장로, 그리고 현재 기쁨비전센터 현장을 총괄하고 있는 정종석 소장이 출연했다.

매주 월요일 능력의 기도 프로그램 참여해왔던 이종선 목사는 본 방송에서 자교회의 새성전을 건축하면서 경험한 많은 간증들과 사연들을 나눴다.
이종선 목사는 “이곳 기쁨비전센타 성전 건축 현장은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을 증거하는 현장이다. 나와 기쁨의 교회 성도들은 오랫동안 성전건축을 위해 기도해왔고 성회 참석하여 은혜를 받은 분들이 한마음으로 함께 기도했고 하나님께서 그 기도에 넘치게 응답하셔서 이렇게 성전 건축을 하게 되었다. 이곳은 놀라운 은혜가 있는 기적의 현장이다”라고 설명했다.

시공사 대표로서 참석한 이철수 대표는 “반석종합건설은 창립 이래 26년간 꾸준히 성장하여 아파트 재건축 시공사가 되기까지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와 은혜가 있었다. 우리 회사는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인도하셨기 때문에 회사 모든 임직원들은 매일 아침 예배로 시작하고 매월 첫날마다 목사님을 모시고 신우예배를 드리고 있다. 건설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술대접 영수증이 없었을 정도로 신앙적 양심을 지켜오면서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을 수없이 경험해왔다. 본사의 아파트 브랜드인 반석블레스라는 이름 역시 하나님의 축복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종선 목사님을 만난 것을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믿고 감사하고 있다. 이종선 목사님께서 사전에 시공사 선정을 위해 면밀히 검토해 오시다가 저희 회사에 대한 기도 응답을 받으시고 견적 검토나 입찰 단계도 없이 바로 시공사 선정을 결정하시는 것을 보고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그 만큼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성전건축 전문 시공사가 아닌 아파트 재건축 시공사인 반석종합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하게 된 사연에 대해 이종선 목사는 “성전건축을 하면서 시공사 선정이 매우 중요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시공사를 두고 기도를 많이 하며 국내에 내놓으라는 대표적인 성전 건축 전문 회사들을 만나 회사 소개하는 내용도 듣고 3~4군데 정도 마음에 두고 계속해서 하나님께 기도하는 과정에 하나님께서 놀랍게 이철수 장로님이 계시는 반석종합건설을 알게 하셨고, 이철수 장로님을 놓고 기도할 때 이철수 장로님은 다윗처럼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사람이고 하나님 마음에 합한 사람이며, 이번 기쁨의 교회 성전건축을 계기로 앞으로 대한민국의 많은 교회를 건축하도록 하나님께서 사용하실 것이라는 성령의 음성을 들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입찰과정도 다 생략하고 장로님께 기쁨의 교회 성전 건축을 맡기게 되었다” 라며 “공사 되어가는 과정을 보며 하나님과 이철수 장로님께 감사하고 너무 만족스럽기 때문에 주변에 많은 교회에 반석종합건설과 장로님을 추천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기쁨의 교회 성전건축위원장 역시 “이철수 장로님은 하나님께서 기쁨의 교회 성전건축을 위해 특별히 세우신 분이라고 생각되고 감사하고 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현장을 총괄하고 있는 정종석 소장은 “개척교회를 다니다보니 기쁨의 교회가 마치 우리교회 같이 느껴져서 우리 교회를 짓는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다”라며 현장 소장으로서 근로자의 안전이 가장 우선일 수 밖에 없다. 동절기에 위험요소가 더 많아지고 있는데 은혜로운 성전 건축에 단 한건의 사고도 없이 마지막까지 잘 진행되길 원한다.”고 기도를 부탁했다.

“이 땅의 많은 크리스챤 기업 중에서 하나님께서 가장 합당하게 생각하셔서 칭찬받을 만한 기업이 되고 더욱 성장하여 더 크게 선교하는 기업이 되길 원한다. 그리고 앞으로 더욱더 성전건축에 힘써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증거가 되고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자랑이 될 만한 기업이 되길 원한다.”라며 이철수 대표가 나눈 기도제목과 정종석 소장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이종선 목사가 함께 기도하면서 방송이 마무리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