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보도자료

[공지사항] 반석종합건설(주), 굿네이버스와 지역아동센터 지원사업 협약 체결

2017.07.13 01:41

반석종합건설

조회 수879

반석종합건설(주),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사업 협약 체결

지난 11일, 굿네이버스(이사장 이일하)는 반석종합건설(주)과 지역아동센터지원사업 ‘명랑교실’ 사회공헌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굿네이버스와 SBS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아동센터지원사업 ‘명랑교실’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희망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전문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함으로서 아이들의 건강한 발달을 돕고자 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반석종합건설(주)는 이에 따라 지역아동센터 5곳을 선정하여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비용을 지원하며 환경개선 지원의 일환으로 센터 개보수 지원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반석종합건설(주) 이철수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해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 및 환경개선 지원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굿네이버스와 반석종합건설(주)은 지역아동센터에 실제적인 욕구를 해소하고 지속적으로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상호협력할 예정이다.

반석종합건설(주) 이철수 대표는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면서 “어려운 여건의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교육을 제공함과 동시에 건축시공 전문기업으로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으로 개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인희 굿네이버스 부회장은 “지역사회의 아동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해 준 반석종합건설(주)에 감사하며 아이들을 위해 뜻깊고 의미있는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본 사업을 방송으로 기획한 프로그램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은 매주 수요일 오전 12시 50분에 60분간 방송된다.